TECHNOLOGY.

VR/AR/MR
가상공간 및 혼합현실 구축 기술

SCIENCE SHOW는 VR/AR/MR 등 가상 및 혼합현실 기술 활용해
기존 테마파크, 박물관, 홍보관 등의 공간 성격과 목적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기술 적용해 완전히 새로운 공간으로 탄생 시킵니다

기기 중심의 VR/AR을 넘어
가상현실을 실제 공간에 구축 · 구현하여 새로운 가상 체험을 제공합니다
  
DR 모험관
가변 콘텐츠 재생 가능한 6면 미디어파사드 공간과
개인화 AR 디바이스를 결합한 중첩현실 공간입니다
정교한 스토리텔링 기반으로 사용자가 다양한 환경 속에서 나타나는
디지털 크리쳐와 상호작용 할 수 있는 어드벤처 공간입니다
placeholder image
OMNI CUBE | AR HMD | IR SENSING | PHYSICAL COMPUTING | GAME STORYTELLING
  
AR 매직미러
관객의 모습에 다양한 디지털 영상을 겹쳐
증강된 현실을 보여주는 AR 기술입니다
거울에 비친 내 몸 속을 볼 수 있으며
나의 움직임에 맞게 거울 속 디지털 오브젝트가 실시간 동기화되어 움직입니다
placeholder image
​ARDUINO | SYSTEM IR SENSING | PHYSICAL COMPUTING | UI/UX DESIGN
  
AR 극장
극장과 AR이 결합된 융합형 콘텐츠 재생관으로,
극 중 캐릭터나 배우, 동물을
인터랙티브 AR 기술로 구현해
생생함과 몰입감을 극대화해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placeholder image
HMD AR | IR SENSINGSOUND | TECHNOLOGY | AR THEATER SOLUTION | CINEMA STORYTELLING​
  
AR SHOW
공연장과 AR 결합된 융합형 모델로,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해
관객이 실시간으로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AR 공연기술입니다
공연 중 실시간 퀴즈나 투표, 관객간 배틀 등
다양한 참여형 퍼포먼스가 가능합니다
placeholder image
OMNI CUBE | AR HMD | IR SENSING | PHYSICAL COMPUTING | GAME STORYTELLING​

IMMERSIVE MEDIA
대형 공간 시각 구현 기술

SCIENCE SHOW는 입체적 공간 구현 기술, 사용자에 반응하는 환상적인 가상 공간 구현 기술,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는 인터랙션 기술을 융합해
살아있는 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몰입형 미디어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단순하고 평면적인 대형 미디어 사용이 아닌,
입체 · 공간 · 사용자 몰입 미디어를 지향합니다
  
OMNICUBE
관객을 둘러싼 360º 공간이
모두 미디어 파사드인
물리적으로 구현된 VR 공간입니다
입체음향시스템이 탑재되어 최고의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placeholder image
360º VR CONTENTS | 12-CHNNEL SOUND SYSTEM | PROJECTION MAPPING
  
270º 미디어파사드
무대와 결합된 270º 미디어파사드로
더욱 몰입감 있는 환경을 만들어 냅니다
영상연동 기술과 입체음향 기술을 결합해
압도적 영상과 사운드로 새로운 극장형 미디어파사드 표준을 제시합니다
placeholder image
270º PROJECTION MAPPING | MULTI SCREEN MANAGEMENT SYSTEM | PROJECTION CALIBRATION
  
옥외 대형 프로젝션 맵핑
다양한 외부 환경에 대응 가능한
안정된 솔루션과 운영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겐 최고의 감동을,
클라이언트에게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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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ION MAPPING SOLUTION | MULTI-PROJECTION SOLUTION | 5.1 CHANNEL SOUND SYSTEM
  
곡면 미디어파사드
모든 면의 구조 파악 및 프로젝션 맵핑 설계,
시스템 구축 변경까지 철저히 수행하여
곡면의 형태를 최대한 활용하며 사각이 없는
완벽한 미디어파사드를 구현합니다
placeholder image
PROJECTION MAPPING SOLUTION | MULTI-PROJECTION SOLUTION | PROJECTION CALIBRATION

HOLOGRAM
실시간 제어 통한 공연 기술

SCIENCE SHOW는 국내 최초로 대형 미디어 공연, 쇼, 이벤트 등
환상적인 효과와 현실감을 구현하는 홀로그램 기술을 도입해
다양한 영역에 걸쳐 홀로그램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형 홀로그램 구축 기술, 센싱, 모바일 인터랙션, VR/AR/MR 등의 기술을 결합하여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운 홀로그램 콘텐츠를 만듭니다
  
센싱기반 홀로그램쇼
대형 홀로그램 기술과 실시간 인터랙션 솔루션 결합해
배우의 대사와 몸짓, 행동을 다양한 센싱 기법으로 추적합니다
실시간으로 반응하며 환상적이고 마술적인 효과 만드는
동적 홀로그램 쇼입니다
placeholder image
HOLOGRAM SOLUTION | IR SENSING | VISUAL SENSING | REMOTE PERFORMANCE SERVER
  
AR 홀로그램쇼 
홀로그램 공연장과 AR이 결합된 융합형 모델로,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관객 참여형 AR 홀로그램 기술입니다
홀로그램에 적용된 AR은 가상과 실재의 구분이 없어져
더욱 생생한 마술적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placeholder image
IR SENSING | VISUAL SENSING | PHYSICAL COMPUTING | RT PERFORMANCE SERVER
  
인터랙티브 홀로그램 
대형 홀로그램 속 디지털 오브젝트를
디바이스 통해 조작하며 살펴볼 수 있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솔루션입니다
인체 장기, 태양계 행성, 심해저 생물 등 다양한 대상을
살아 움직이는 상태에서 360º 관찰하거나 해부해 볼 수 있습니다
placeholder image
INTERACTIVE HOLOGRAM SOLUTION | TOUCH INTERACTION | REAL-TIME SOUND SYSTEM
  
독립형 홀로그램
개별적인 오브젝트를 심도 있게 살펴 볼 수 있는
독립형 홀로그램 모듈입니다
각 모듈은 인터랙션 디바이스와 결합 가능하며,
심도 있는 콘텐츠 경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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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ACTIVE HOLOGRAM SOLUTION | TOUCH INTERACTION | PHYSICAL INTERACTION

INTERACTION
사용자 행동기반 콘텍스트 기술

SCIENCE SHOW는 관객에게 적극적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호작용 사례 연구 - 상호작용 요소 도출 - 상호작용 모델 구축’ 프로세스 통해
실제 적용 가능한 최적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행동 및 사전 경로를 파악하는 콘텍스트 기술, 실물 인터랙션을 거치지 않는
비접촉 센싱 기술 적용으로 업그레이드 된 상호작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공간형 인터랙션
공연자 또는 관람객 동선이나 위치, 움직임 파악하고
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간 내 사용자 위치 추적과 동작감지,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공간형 인터랙션 솔루션 기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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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 SENSING | VISUAL SENSING | RFID SENSING | GPS/MOBILE SENSING
  
접촉식 인터랙션
대형 디지털 테이블, 다중 접촉 미디어 월 등
미디어에 접촉하여 상호 작용하는 모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화면 터치가 아닌,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위해 관객 사용성을 높인 정교한 인터랙션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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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TI-TOUCH SCREEN | IR SENSING | MULTI-TOUCH INTERACTIVE | MARKERLESS INTERACTION
  
비접촉식 인터랙션
가상환경 속 오브젝트를 조작하기 위해
적외선 센싱 기반 모션 인식, 마커를 이용한 비주얼 인식 등
다양한 비접촉식 인터랙션 기술을 보유하여
VR/AR 에 적합한 차세대 인터랙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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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ON-BASED INTERACTION | IR SENSING | VISUAL SENSING | VIRTUAL MARKER INTERACTION
  
물리방식 인터랙션
사용자가 손잡이나 버튼 등 물리적 장치를 이용하는
직관적이고 명료한 상호작용 방식입니다
물리적 장치와 전자적으로 해석하는 하드웨어를 직접 제작하여
사용자에게 폭 넓은 인터랙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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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DUINO IMPLEMENTATION | MARKER-BASED INTERACTION | MULTI-INPUT DEVICE DESIGN

VR/AR/MR
가상공간 및 혼합현실 구축 기술

SCIENCE SHOW는 VR/AR/MR 등
가상 및 혼합현실 기술 활용해
기존 테마파크, 박물관, 홍보관 등의
공간 성격과 목적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기술 적용해
완전히 새로운 공간으로 탄생 시킵니다

기기 중심의 VR/AR을 넘어
가상현실을 실제 공간에 구축 · 구현하여
새로운 가상 체험을 제공합니다
  
DR 모험관
가변 콘텐츠 재생 가능한 6면 미디어파사드 공간과
개인화 AR 디바이스를 결합한 중첩현실 공간입니다
정교한 스토리텔링 기반으로
사용자가 다양한 환경 속에서 나타나는
디지털 크리쳐와 상호작용 할 수 있는
어드벤처 공간입니다
OMNI CUBE | AR HMD | IR SENSING | PHYSICAL COMPUTING | GAME STORYTELLING
placeholder image
  
AR 매직미러
관객의 모습에 다양한 디지털 영상을 겹쳐
증강된 현실을 보여주는 AR 기술입니다
거울에 비친 내 몸 속을 볼 수 있으며
나의 움직임에 맞게 거울 속 디지털 오브젝트가
실시간 동기화되어 움직입니다
​ARDUINO | SYSTEM IR SENSING | PHYSICAL COMPUTING | UI/UX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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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극장
극장과 AR이 결합된 융합형 콘텐츠 재생관으로,
극 중 캐릭터나 배우, 동물을
인터랙티브 AR 기술로 구현해
생생함과 몰입감을 극대화해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HMD AR | IR SENSINGSOUND | TECHNOLOGY | AR THEATER SOLUTION | CINEMA STORYTELLING​
placeholder image
  
AR SHOW
공연장과 AR 결합된 융합형 모델로,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해
관객이 실시간으로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AR 공연기술입니다
공연 중 실시간 퀴즈나 투표, 관객간 배틀 등
다양한 참여형 퍼포먼스가 가능합니다
OMNI CUBE | AR HMD | IR SENSING | PHYSICAL COMPUTING | GAME STORYTEL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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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MERSIVE MEDIA
대형 공간 시각 구현 기술

SCIENCE SHOW는 입체적 공간 구현 기술,
사용자에 반응하는 환상적인 가상 공간 구현 기술,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는 인터랙션 기술을 융합해
살아있는 체험을 제공할 수 있는
몰입형 미디어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단순하고 평면적인 대형 미디어 사용이 아닌,
입체 · 공간 · 사용자 몰입 미디어를 지향합니다
  
OMNICUBE
관객을 둘러싼 360º 공간이
모두 미디어 파사드인
물리적으로 구현된 VR 공간입니다
입체음향시스템이 탑재되어
최고의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360º VR CONTENTS | 12-CHNNEL SOUND SYSTEM | PROJECTION MAPP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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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0º 미디어파사드
무대와 결합된 270º 미디어파사드로
더욱 몰입감 있는 환경을 만들어 냅니다
영상연동 기술과 입체음향 기술을 결합해
압도적 영상과 사운드로
새로운 극장형 미디어파사드 표준을 제시합니다
270º PROJECTION MAPPING | MULTI SCREEN MANAGEMENT SYSTEM | PROJECTION CALIB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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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외 대형 프로젝션 맵핑
다양한 외부 환경에 대응 가능한
안정된 솔루션과 운영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겐 최고의 감동을,
클라이언트에게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ROJECTION MAPPING SOLUTION | MULTI-PROJECTION SOLUTION | 5.1 CHANNEL SOUND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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곡면 미디어파사드
모든 면의 구조 파악 및 프로젝션 맵핑 설계,
시스템 구축 변경까지 철저히 수행하여
곡면의 형태를 최대한 활용하며 사각이 없는
완벽한 미디어파사드를 구현합니다
PROJECTION MAPPING SOLUTION | MULTI-PROJECTION SOLUTION | PROJECTION CALIB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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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LOGRAM
실시간 제어 통한 공연 기술

SCIENCE SHOW는 국내 최초로
대형 미디어 공연, 쇼, 이벤트 등
환상적인 효과와 현실감을 구현하는
홀로그램 기술을 도입해
다양한 영역에 걸쳐
홀로그램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형 홀로그램 구축 기술, 센싱, 모바일 인터랙션, VR/AR/MR 등의 기술을 결합하여
다양하고 흥미로운 홀로그램 콘텐츠를 만듭니다
  
센싱기반 홀로그램쇼
대형 홀로그램 기술과
실시간 인터랙션 솔루션 결합해
배우의 대사와 몸짓, 행동을
다양한 센싱 기법으로 추적합니다
실시간으로 반응하며
환상적이고 마술적인 효과를 만드는
동적 홀로그램 쇼입니다
HOLOGRAM SOLUTION | IR SENSING | VISUAL SENSING | REMOTE PERFORMANCE SER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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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홀로그램쇼 
홀로그램 공연장과 AR이 결합된 융합형 모델로,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관객 참여형 AR 홀로그램 기술입니다
홀로그램에 적용된 AR은
가상과 실재의 구분이 없어져
더욱 생생한 마술적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IR SENSING | VISUAL SENSING | PHYSICAL COMPUTING | RT PERFORMANCE SER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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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랙티브 홀로그램 
대형 홀로그램 속 디지털 오브젝트를
디바이스 통해 조작하며 살펴볼 수 있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솔루션입니다
인체 장기, 태양계 행성, 심해저 생물 등
다양한 대상을 살아 움직이는 상태에서
360º 관찰하거나 해부해 볼 수 있습니다
INTERACTIVE HOLOGRAM SOLUTION | TOUCH INTERACTION | REAL-TIME SOUND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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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형 홀로그램
개별적인 오브젝트를 심도 있게 살펴 볼 수 있는
독립형 홀로그램 모듈입니다
각 모듈은 인터랙션 디바이스와 결합 가능하며,
심도 있는 콘텐츠 경험을 제공합니다
INTERACTIVE HOLOGRAM SOLUTION | TOUCH INTERACTION | PHYSICAL INTER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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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ACTION
사용자 행동기반 콘텍스트 기술

SCIENCE SHOW는 관객에게
적극적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호작용 사례 연구 - 상호작용 요소 도출 - 상호작용 모델 구축’ 프로세스 통해 실제 적용 가능한
최적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행동 및 사전 경로를 파악하는 콘텍스트 기술, 실물 인터랙션을 거치지 않는
비접촉 센싱 기술 적용으로
업그레이드 된 상호작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공간형 인터랙션
공연자 또는 관람객 동선이나 위치, 움직임 파악하고
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간 내 사용자 위치 추적과 동작감지,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는
공간형 인터랙션 솔루션 기술입니다
IR SENSING | VISUAL SENSING | RFID SENSING | GPS/MOBILE SEN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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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촉식 인터랙션
대형 디지털 테이블, 다중 접촉 미디어 월 등
미디어에 접촉하여
상호 작용하는 모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화면 터치가 아닌,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위해 관객 사용성을 높인
정교한 인터랙션을 제시합니다
MULTI-TOUCH SCREEN | IR SENSING | MULTI-TOUCH INTERACTIVE | MARKERLESS INTER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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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접촉식 인터랙션
가상환경 속 오브젝트를 조작하기 위해
적외선 센싱 기반 모션 인식,
마커를 이용한 비주얼 인식 등
다양한 비접촉식 인터랙션 기술을 보유하여
VR/AR 에 적합한
차세대 인터랙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MOTION-BASED INTERACTION | IR SENSING | VISUAL SENSING | VIRTUAL MARKER INTER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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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방식 인터랙션
사용자가 손잡이나 버튼 등 물리적 장치를 이용하는
직관적이고 명료한 상호작용 방식입니다
물리적 장치와 전자적으로 해석하는 하드웨어를
직접 제작하여
사용자에게 폭 넓은 인터랙션을 제공합니다
ARDUINO IMPLEMENTATION | MARKER-BASED INTERACTION | MULTI-INPUT DEVICE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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